-
Short 역기획 - 인간은 동적인 것에 시선이 간다.일상 속 PO 2024. 7. 4. 05:48
1. 인간은 동적인 것에 시선이 간다.
유튜브 컨텐츠 리스트에서 댓글 창
(비즈니스 목표) 유튜브 컨텐츠 리스트 유입 전환율 개선(혹은 광고 시청율 개선)
(문제) 유튜브 광고 시청율 제고 영상을 미리보기로 시청하는 고객 중 n%가 본 영상으로 유입되지 않는다.
(가설) 영상을 미리보기로 시청하는 고객들 중 n%가 본 영상을 클릭하지 않고 이탈하거나, m%는 다른 영상으로 넘어가는 것으로 보아 영상의 흥미를 이끄는 추가 요소들을 경험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미리보기로 영상을 일정 시간 재생한 고객에게, 영상의 인기 댓글을 영상 하단에 추가적으로 제공한다면, 고객은 댓글과 반응을 확인하고 싶어 댓글란을 클릭할 것이고,이는 광고 시청율을 높이고 고객 유입 전환율을 높이는데 기여할 것입니다.
(유사 레퍼런스) 네이버 앱 메인의 스와이프 배너 광고
(Key Questions) 어떤 댓글을 보여주면, 고객이 더 관심을 가질까? 댓글 내용들을 일정 주기로 변화시키면, 유입률이 더 높아질까?'일상 속 PO' 카테고리의 다른 글
꾸준히 하는 사람이 좋다. (0) 2024.08.03 PO에게 경영진은, 고객이기도 하다 (0) 2024.07.20 (동적 가격) 단백질 보충제 절대 월말에 사지 마세요! (0) 2024.06.25 전업 스트리머를 하려면 시청자가 몇 명 정도 있어야 할까? (0) 2024.03.19 헤어짐을 예측할 수 있는 논리적 행동 (0) 2024.02.14